본문 바로가기

Jessie의 일상/일상

김태희,임지연,김성오,최재림 캐스팅 -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

 

김태희배우님부터 임지연배우님까지 !! 화제의 배우들이 출연하는 <마당이 있는 집> 23.06 편성이 확정되었답니다.

<마당이 있는 집>은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한 드라마인데요, 뒷마당에서 나는 수상한 냄새로 인해 완전히 다른 삶을 살던 두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서스펜스 가정 스릴러입니다.

"뒷 마당에서 수상한 냄새가 난다" 라는 미스터리로 김태희, 임지연, 김성오, 최재림 배우님의 캐스팅 확정으로 무조건 봐야하는 이유가 생겼어요!!

 


김태희 배우님은 자기 집 뒷마당에서 수상한 냄새를 맡기 시작한 "주란" 역으로 마당이 있는 집에서 누구나 부러워하는 그림 같은 일상을 살던 인물로 뒷마당의 수상한 냄새로 인해 일상에 균열을 맞이하고 혼란에 빠지는 역을 담당하게 되었어요.

임지연 배우님은 극 중 비루한 현실에서 탈출을 꿈꾸는 가정 폭력 피자사 "상은" 역으로 남루한 임대 아파트에서 불품없는 일상을 견디며 살던 중 "주란"과의 우연한 만남을 계기로 인생의 전환점을 맞는 역입니다. 이번에 연진이 신드롬의 주연이였던 임지연배우님의 연기가 또 기대되네요!!

김성오 배우님은 극 중 주란의 남편인 "재호" 역을 맡았는데요, 능력있는 완벽주의자 의사로 뒷마당에서 수상한 냄새가 나기 시작하면서 아내와 충돌하며 부드럽지만 차가운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최재림 배우님은 극 중 상은의 남편인 "윤범" 역으로 제약회사 직원이며 가정 폭벽에 협박까지 서슴치 않는 역인데요...오마갓. 상상도 못한 연기변신이 될 것 같아요. 믿고 보는 배우 최재림 배우님의 이번 <마당이 있는 집>에서 압도적인 에너지와 연기력이 기대됩니다!!

그나저나... 연기 스펙트럼 넓은 재림배우님의 악역..

지금까지 악연이라고는 뮤지컬 <마틸다>의 교장선생님였는데 ㅎㅎ 그래도 악역이지만 귀여운 교장선생님이였는데 ㅎㅎ 이번 <마당이 있는 집>에서는 어마무시한 모습을 보여줄 것 같아요!!!!

<마당이 있는 집>은 6월에 지니 TV, ENA를 통해 첫 공개된답니다!!